PECO 코비드19피해 중소상공인에 500 달러 개스 그랜트 지원

PECO에너지사 직원이 델라웨어카운티 체스터파이크 도로위에서 전력복구작업을 벌이고 있다. 피코에너지사는 코비드19으로 도움이 필요한 중소기업 고객에게 $450,000를 보조금으로 지급한다. Photo by Philly Talks
Philly Talks

피코에너지(PECO Energy)사가 코비드19 펜데믹으로 피해를 본 중소상공인에게 500 달러 개스 그랜트를 지원한다.

PECO는 “필라델피아 지역의 소규모 기업이 지속적인 COVID-19 대유행의 결과로 경제적으로 큰 영향을 받았다는 것을 이해한다”면서 “이번 겨울에는 전국적으로 에너지 요금이 인상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고객에 대한 지원이 더욱 중요해졌다”고 소상공인 개스 그랜트 지원배경을 설명했다.

12월 1일부터 시행되는 새로 신설된 소규모 사업체 가스 보조금 프로그램은 900개 지역 기업이 현재 진행 중인 건강 위기의 영향에서 계속해서 경제회복을 시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도움이 필요한 중소기업 고객에게 $450,000를 보조금으로 지급한다.

그랜트지원 대상 중소상공인은 그랜트지원 웹사이트(www.peco.com/gasgrant)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