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낭만이 넘치는 필라델피아 체스넛힐얼음축제

Philly Talks

이색적인 상점과 세계적인 수준의 레스토랑이 즐비한 필라델피아의 보석, 체스넛힐에 겨울의 낭만이 넘치는 얼음축제가 다시 돌아왔다.

9번째 열리는 필라델피아 체스넛힐얼음축제(Chestnut Hill on Ice)는 체스넛힐 저먼타운 애비뉴 곳곳에서 2일간 열린다. 당초 28일과 29일 열리기로 했던 이 축제는 28일 전야제 행사가 열리고 겨울눈폭풍으로 29일 행사를 30일로 연기했다. 전야제 행사는 로렐힐 가든(Laurel Hill Gardens)에서 오후 5시-9시 사이에 열린다.

체스넛힐 부근에 살고 있고 토요일에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다면 부담 없이 저먼타운 애비뉴를 거닐며 34개의 얼음 조각품을 감상하고 멋진 레스토랑에서 겨울 음식과 따뜻한 음료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하지만 여행이 어렵거나 변경된 축제 스케줄에 따라 즐기기를 원한다면 일요일 아침 정오부터 5시까지 신나는 겨울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일요일 1월 30일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 세계적으로 유명한 얼음 조각가 Peter Slavin의 얼음조각 시연을 보고  라이브 음악도 즐길 수 있다.

2일 간의 이벤트는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Rex Avenue와 Willow Grove Avenue 사이의 Germantown Avenue를 따라 열린다. 축제 스케줄은 웹사이트 www.chestnuthillp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현재 모든 토요일 활동을 일요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