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주뷰티협회 나상규회장 필라시 애드 앤더슨초등학교에 악기와 책상 기부하고 학생들 격려

Philly Talks

펜주뷰티협회(PA Beauty Supply Association) 나상규 회장이 10일 필라델피아의 애드 엔더슨초등학교(Add B. Anderson School)에 오케스트라 악기와 함께 책상과 의자 등을 기부하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이 학교에는 K-8 학년 학생 416명이 다니고 있는데 모두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이다.

이번 기증식에 나회장과 함께 참석한 데이빗 오 필라시광역의원은 나회장의 기부 액수가 1만 1천여 달러라고 밝히고이번 악기와 책상 등 집기 기증은 이학교 음악과의 악기 부족 문제를 해결, 음악 교육을 보다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오의원은 “이 새로운 악기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기악 수업에 참여할 수 있게 됐고 새 책상과 의자의기부로 학교측의 가구교체부담도 덜어줬다”고 덧붙였다.

나 회장은 이전에도 프랭크포드(Frankford) 고등학교에 10,582.92달러, 롱스트레스(Longstreth) 학교에 6,365.74달러, Bache-Martin, Spring Garden, McCall 및 Nebinger 등 학교에 각각 5,000달러 상당의 학교 학용품을 기부해왔다.

나상규 사장은 지난 2012년부터 센터시티(Center City)에 있는 펜센터뷰티서플라이(Penn Center Beauty Supply)를 운영하며 지역의 학부모들 고객들과 친분을 나누면서 생활이 어려운 고객들의 자녀교육이 매우 중요하다는 인식을 갖게되었고 한국에서 온 이민자로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필라델피아 이웃들로부터 받은 것을 돌려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나 회장은 데이빗 오(David Oh) 시의원실과 협력, 필라델피아 공립학교에 매년 기부금을 통해 필요한 학용품을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에게 기증해왔다.

오 의원은 “나회장은 지난 8년 동안 필라델피아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을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해주었고, 학생과 지역사회 구성원들에게 보여준 모범에 감사하지 않을 수 없다”고 전하면서 “올해도 나사장의 선행을 주선하게 되어 영광이다”고 덧붙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