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임시 야외 카페 ‘팝업 가든’ 개장

펜실베이니아 정원 학회의 연례적인 팝업 가든이 이번주 31일(토요일) 필라델피아 센터 시티의 사우스 스트리트와 매나양크에서 문을 연다. 필라델피아 센터 시티의 사우스 스트리트 팝업 가든. Photo: courtesy of the Pennsylvania Horticultural Society
Philly Talks

봄기운이 완연하고 꽃들이 만발하는 이번 주말부터 필라델피아 도심거리 임시 야외정원 카페가 시민들을 기다리고 있다.

펜실베이니아 정원 학회의 연례적인 팝업 가든이 이번주 31일(토요일) 필라델피아 센터 시티의 사우스 스트리트와 매나양크에서 문을 연다.

금요일에는 해피아워에 저렴한 식사와 시원한 음료도 즐길 수 있다. 토요일 오후 피크닉을 계획하고 화려한 정원을 배경으로 따스한 햇살을 만끽할 수도 있다.

입장료는 없고, 강아지를 동반한 방문도 가능하다. 시내두 곳의 임시 정원카페에서는 와인, 칵테일을 비롯해 10여 종류의 생맥주와 비알코올 음료를 판매하며, 채식주의자, 비건, 육식주의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음식을 서비스하고 있다. 블루코트 진, 카르파노 비앙코, 그리고 비터스가 들어간 스노-그로니와 같은 프로즌 칵테일 메뉴도 즐길 수 있다.

매주 열리는 활동 중에는 월간 식물 교환과 식물에 관심 있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예약 서비스인 Resy.com을 통해 대규모 그룹을 초청할 수도 있다. 올해 센터 시티 팝업 가든은 예년보더 좌석을 더 추가,여 50석으로 늘렸다.

센터 시티 팝업 가든은 1438 South St에 있고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는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목요일은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정오부터 자정까지,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매나양크 팝업 가든은 106 Jamestown Ave에 있고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정오부터 자정까지, 일요일은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