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슈타인병원 응급실 입원 50-60대 아시안 중년남성 가족 찾는다

Philly Talks

지난주 19일 첼튼햄 한아름 수퍼마켓(H Mart Elkins Park)에서 50-60대 가량의 아시안 중년남성이 갑자기 쓰러진 뒤 부근 아인슈타인병원 응급실(5501 Old York Road, Philadelphia, PA 19141)로 실려가 입원했다.

병원측은 이 아시안 남성환자의 가족을 찾고 있다. 그러나 이 환자의 정확한 신상정보를 알 수가 없어서 필라한인회(회장 제임스김)와 아시안 커뮤니티 등의 협조를 얻어 소셜미디어를 통해 이같은 소식을 알리고 있는 실정이다.

필라델피아한인회 제임스 김회장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주변에 실종되었다고 이야기된 사람이 있으면 연락을 부탁드린다”면서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한편 익명을 요구한 한 목격자는 “이 환자가 베트남어를 사용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때문에 이 환자가 베트남인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 남성환자를 찾고 있는 가족은 아인슈타인병원(Einstein Medical Center Philadelphia Emergency Room) 응급실(215-456-6666)이나 서재필센터(856-357-6965)로 연락하면 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