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ly Talks

*필톡(Philly Talks)게시판에 전하고 싶은 행사내용이나 사연이 있으시면 이메일 info@PhilyTalks.com 보내주세요.

필라델피아한인회 제 39대 회장 제임스김 당선 공고

필톡게시판
Author
Philly Talks
Date
2022-12-12 10:32
Views
217
필라델피아한인회장 당선 공고

 

대필라델피아한인회

제 39대 회장: 제임스김


대필라델피아한인회 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선관위)는 제임스김 현 한인회 이사의 단독출마로

제 39대 회장으로 당선되었음을 공고합니다.

제임스김 회장은 회칙에 의해 2023년 1월 부터 2024년 12월 까지 2년간 회장직을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2022년 12월 5일

대필라델피아한인회 제 39대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최승찬      위원 장병기, 솔로몬김

<제임스 김 회장 인사말 >

 

존경하는 필라델피아 한인 여러분

제 39대 필라델피아 한인회 회장 당선자 김 성중 인사 올립니다. 

어려운 상항 가운데 선거를 무사히 완료하여 주신데 대하여 장병기 전한인회장님, 샤론 황회장님, 최승찬 선거위원장님을 비롯한 여러 이사님들께 우선 지면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비록 본인은 미약하지만 원로님들의 공든 탑을 이어 받아 다시 한조각씩 쌓아 올라가겠습니다. 

코로나 펜데믹의 여파로 전세계가 경험해보지 못했던 일상을 겪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도 전혀 앞을 가늠할 수 없는 경제위기와 함께 많은 한인들의 어려움이 큰 현실입니다.

이럴때 일 수록 한인회가 각계 협회와 단체분들과 협력도 얻고 함께 협조하여 함께 상의하면서 사심없이 일하는 회장이 될 것을 다시 한 번 다짐합니다.

여러분의 한인회는 어떤 구속력이 있는 것이 아닌 동포사회의 구심점이 되는 봉사단체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한인사회를 건강한 공동체로 만들어가기 위해서는 그 어느 때 보다 화기애애하면 발전을 가져오고 우리의 숙원사업을 시행될 것으로 믿습니다.

다시한번 필라델피아 한인 여러분들께 굳게 다짐하는 것은 저의 재임 기간에는 필라 한인들의 친목과 화합 및 권익증진을 위해서, 필라한인 사회의 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여러분의 지도편달을 바라면서 여러분의 건승을 빌며 간단하게나마 당선 인사를 대할까 합니다.

필라델피아 한인회 김성중 회장 당선자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