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월요일 밤늦게 비오고, 화요일 아침부터 눈 예고

기상청은 13일 오전 필라델피아지역에 곳에따라 눈이 내린다고 예보했다.
Philly Talks

지난주부터 12일(월) 오전까지 포근했던 날씨가 오후부터 점차 구름이 밀려오고 기온이 40도 아래로 내려가고 있다. 기상청은 밤사이 비가오고 13일(화) 오전부터는 곳에 따라 눈이 내릴 것으로 예보했다.

미 동북부지역은 대체로 흐린날씨를 보여주고 있다. 12일 한낮의 기온은 화씨온도로 필라델피아 50도, 뉴저지 해변 47도, 리하이벨리 49도로 50도 내외의 포근한 날씨를 보였다.

기상청은 오는 수요일부터 40도 내외의 화창한 겨울날씨가 주말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12일 낮 점차 발달하고 있는 저기앞이 테네시벨리를 통과하고 있다. 이에 따라 오후 늦게부터 밤까지 구름이 점차 짙어져 비가 내리고 13일 오전 델라웨어벨리지역은 눈이 내일것으로 기상청은 내다봤다.

겨울폭풍경보는 오늘 자정부터 다음날인 13일 오후 3시까지 계속된다. 13일 펜실베니아주 대부분의 북쪽 지역에서부터 남쪽으로 벅스카운티 중간까지 겨울폭풍이 영향을 미칠것으로 예상된다. 벅스카운티 남쪽과 몽고메리카운티지역은 다소 완화된 겨울날씨주의보가 오후 3시까지 발효된다.

필라델피아지역은 2인치 리하이벨리와 포코노지역은 8-12인치의 적설량을 보일것으로 예보되고 있다.

이때문에 일부 학군에서는 13일 하루 휴교나 지연등교를 고려하고 있다. 자세한 휴교 및 지연등교(School Close & delay) 여부는 각 학군별로 추후 통지할 예정이다.

기상청은 오는 수요일부터 40도 내외의 화창한 겨울날씨가 주말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