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아시안상공회의소 첼튼햄 ‘솔레방떼 베이커리'(Sol Levante Bakery)에서 지역주민들과 ‘월례 커피 네트워킹 투어’ 모임 갖고 환담

필라델피아 아시안상공회의소(회장 데이빗 오)가 6일 오전 첼튼햄 솔레방떼 베이커리에서 주최한 소상공인을 위한 '월계 커피 네트워킹 투어' (Monthly Coffee Networking Tour) 모임에서 참석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Philly Talks

필라델피아 아시안상공회의소(Asian American Chamber of Commerce of Greater Philadelphia 회장 데이빗 오)가 6일 오전 엘킨스파크(Elkins Park) 첼튼햄 애비뉴(Cheltenham Avenue) ‘솔레방떼 베이커리'(Sol Levante Bakery)에서 지역주민들과 ‘월례 커피 네트워킹 투어'(Monthly Coffee Networking Tour)모임을 열어 비지니스정보를 교환하고 네트워킹시간을 가졌다.

‘월례 커피 네트워킹 투어'(Monthly Coffee Networking Tour)모임에 참석한 지역주민들이 서로 비지니스정보를 교환하고 네트워킹시간을 갖고 있다.

월례 커피 네트워킹 투어는 매월 필라델피아지역을 순회하며 지역상공인과 주민들이 함께 모여 네트워킹을 확대하고 정보를 교류하는 행사다. 소상공인들은 모임에서 자신들의 사업에 대해 설명할 기회도 갖도 다른 소상공인과 교류를 확대하며 새로운 비지지스기회를 찾을 수도 있다. 또 지역 스몰비지지스를 순회하며 월례 모임을 열어 지역사회의 소상공 비지니스를 지원한다는 취지도 살리고 있다.

이날 커피 모임이 열린 솔레방떼(Sol Levante) 베이커리는 ‘해뜨는 빵집’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한국식 제과점으로 한인타운 첼튼햄 애비뉴(1923 Cheltenham Ave, Elkins Park, PA 19027)에 위치하고 있다. 이 제과점은 가족들이 함께 일하며 15년동안 맛있는 빵과 커피 등 한국식 제과류를 판매, 지역주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