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필라델피아플라워쇼 펜실베니아 컨벤션센터 개막, 봄 소식 알리는 전국 최대의 환상적인 꽃 잔치

2024 필라델피아플라워쇼 전시작품. Photo by Pennsylvania Horticultural Society
Philly Talks

2024 필라델피아플라워쇼가 봄소식을 전하며 필라델피아 컨벤션센터에서 화려하게 열린다.

올해 플라워쇼는 ‘꽃으로 화합’이라는 주제로 3월 2일부터 10일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로 1주일간 펼쳐진다.

매년 필라델피아플라워쇼를 주최하는 펜실베니아원예협회(Pennsylvania Horticultural Society)는 꽃과 정원을 가꾸며 함께 사랑을 나누고 감사하며 만들어가는 특별하고 화려한 공동체를 축하한다고 밝혔다.

필라델피아 플라워쇼는 미국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원예행사다. 올해로 195년째 열리는 필라델피아플라워쇼에서는 75,000 개의 꽃나무, 14,000개의 튤립 꽃을 전시하기 위해 8,500 갤런이나 되는 엄청난 양의 물이 동원됐다. 전시장에는 꽃과 나무로 장식된 70여개의 대형 설치작품도 전시된다.

플라워쇼는 오전 10시부터 개장되고 오후 8시에 문을 닫고 마지막 날인 10일에는 오후 6시에 문을 닫는다.펜실베니아컨벤션센터는 센터시티 11가와 아치스트리트(Arch Street)에 위치하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