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약국서도 백신접종 시작

킹오브프러시아몰 코스트코 약국에서 코스트코 직원과 이용고객들 대상으로 코비드 19 백신을 접종하고 있다. Photo by Philly Talks
Philly Talks

코스트코 할인매장에서도 이번주부터 직원과 가입회원들을 대상으로 백신접종을 시작했다. 코스트코 매장안에 있는 약국에서는 16세이상 모든 성인을 대상으로 백신접종하기 시작했다.

킹오브프러시아몰에 있는 코스트코 매장 약국은 20일부터 코스트코 직원과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백신을 접종하기 시작했다. 코스트코매장 약국에서는 화이자백신은 16세와 17세만을 대상으로 접종하고 모더나 백신은 18세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접종하고 있다.

백신접종을 희망하는 16세이상 성인은 백신제공장소에서 백신등록을 신청, 접종을 받을 수 있게됐다. 일부 백신제공 약국은 약속없이도 신속하게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백신을 접종해주고 있다. 필라델피아 한인타운과 가까운 5가 당약국에서는 약속 없이도 약국개장시간안에 도착하면 백신을 접종해주고 있다.

바이든 행정부는 지난 19일부터 미국 전역의 16세이상 모든성인들이 코로나백신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코스트코 백신접종 온라인예약)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